남양주 힐링 스팟 보얀트
안녕하세요! 말라뮤트 겨울이네에요!
겨울이가 세 살이 되면서 굉장히 얌전해지다보니 어딜 가든지 항상 함께 하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초록초록 숲 뷰는 놓칠 수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이 바로 그런 곳인데요, 구불구불 비탈길을 따라 올라가야지만 만날 수 있는 숲속 브런치 맛집 보얀트입니다.
🌳 보얀트 본점 🌳
주소: 경기 남양주 오남읍 경복대로17번안길 34-1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곳곳이 포토스팟인 브런치 맛집
숲뷰 야외 테라스에서 힐링하기 좋아요
겨울이는 매주 주말마다 트레이닝을 위해 남양주에 가는데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근처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이에요. 전참시에도 나온 맛집이라고 해서 더욱 기대를 하고 방문을 했답니다.
보얀트는 오남읍에 위치한 본점과 진접읍에 위치한 카페 두 곳이 있는데요, 진접읍은 강아지가 뛰어놀 수 있는 운동장이 있어서 동반을 원하는 보호자들이 더 많이 찾고 있다고 해요.
저는 수업받는 곳이 오남읍에 있어서 본점으로 방문 했지만요 :)
브런치 맛집이라길래 간단한 베이커리 종류 (팬케익, 와플, 오믈렛 등) 만 있을 줄 알았는데, 파스타, 피자 등 정통 이탈리안 음식이 주 메뉴였어요. 세트 메뉴도 있고 먹고싶은 메뉴들도 정말 많았지만, (겨울이도 줄 수 있는) 챱스테이크와 해산물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토마토 베이스의 해산물 파스타는 양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둘이 + 대형견이) 먹었는데도 남길 정도였거든요 ㅜㅜ
소스가 면에 적절하게 베어있고, 탱글탱글 새우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았던 챱스테이크. 비주얼에 한 번, 양에 또 한 번 놀랐는데요. 싱싱한 파프리카, 각종 버섯, 가지, 양파, 곁들여 먹기 좋은 샐러드까지. 고기는 말 할 것도 없고용💗
주문하고 생각보다 음식은 빠르게 나왔지만, 보얀트에서의 시간 만큼은 힐링하기 좋을 만큼 천천히 느리게 지나갔던 것 같네요.
야외에는 널찍하고 아기자기한 테라스가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엔 강아지와 함께 동반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이는 아주 작은 소리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예민견인데, 보얀트는 사방이 숲이라서 정말 조용하게 우리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오남읍에 자주 가는데, 이런 곳이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니까요 ㅠㅡㅠ
정원이 정말 아름답게 가꾸어져 있을 뿐더러, 이렇게 더위를 조금이라도 식힐 수 있는 연못이 두 개 정도 있어요. 물론 물또라이 겨울이는 연못으로 들어가려기에 열심히 막았던 기억이 생생하네요 😆
음식점을 둘러싸고 있는 산책로도 정말 예뻐서 밥 먹고 한 바퀴 걸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보얀트에서는 종종 전시회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한데다가 겨울이를 너무 예뻐해 주셔서 더 기억에 남는 곳이네요. 힐링을 원하시는 분께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에디터 겨울이가 뽑은 매력 POINT!
• 견종 제한 없이 방문 가능해요
• 양 많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 숲 뷰가 예술이라서 힐링할 수 있어요
※ 위 정보는 2023년 05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려견 동반 글램핑 '우프캠프'
신상 식당 양주 '루이스타운'
홍대 베이커리 '아벨롭'
서울 '모나크비스트로'
포천 '카페 민트'
피맥해요! '어나더피크닉'
포천 '아트밸리'
'석천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