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과 분위기를 더한 공간🕊️
반려생활프리미엄스테이
경북 의성 '스테이만천'

반려견 후추와 여행다니면서 느꼈던 부부 보호자님들의 고민과 반려견을 향한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독채 숙소 ‘스테이만천’

반려견과 함께 하고픈 예쁜 공간 하나, 하나 소개해 드려요. 첫눈에 반하게 될 거예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조용한 시골 마을에 위치한 독채 숙소에요.
  •  유럽 감성 넘치는 빈티지 스타일 실내 인테리어가 멋져요.
  •  100평의 잔디 마당에서 야외 활동할 수 있어요.
  •  실내에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있어요.
  •  10kg이하 소형견의 동반이 가능해요. (최대 2마리)

반려생활 프리미엄스테이로 반려생활에서 바로 예약하러 떠나요!


 

쉼이 필요할 때 찾아오세요:)
신생 독채 펜션

https://www.instagram.com/20.03.22_zip

 

https://www.instagram.com/20.03.22_zip

 

https://www.instagram.com/montes.type

 

스테이만천은 경상북도 의성군 만천리라는 조용한 시골 마을에 위치해 있어요. 스테이만천은 100평의 천연 잔디 마당과 20여 평의 숙소를 몽땅 사용할 수 있는 독채 숙소에요.  지난 해 여름부터 시골집을 하나씩 고쳐가며 만든 신상 숙소라 전체적으로 깔끔할 뿐만 아니라 사장님 두분이 반려견 후추와 함께 여행을 다니며 느꼈던 아쉬운 점들을 모두 해결하고자 했던 숙소에요. 반려견 동반 숙소지만 깨끗하고, 예쁜 인테리어로 맞이하고 싶은 바램이 있으셨대요:) 

 

https://www.instagram.com/montes.type

 

스테이만천에서는 10kg이하 소형견에 한해 최대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1마리 당 25,000원) 단, 실내에서는 매너벨트 착용이 필수에요. 4~10kg 수컷용 매너벨트 2장과 전용 타월 , 식기, 쿠션이 객실 내에 준비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사용하면 돼요. 


 

너무 예쁘잖앗@0@!
실내 공간

https://www.instagram.com/20.03.22_zip

 

https://www.instagram.com/20.03.22_zip

 

https://www.instagram.com/montes.type

 

 

스테이만천은 반려견 동반 숙소가 아니더라도 당장 방문하고 싶어지는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해요. 실내 공간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공간 구분만 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중간 중간 느낌있는 빈티지 가구들이 잘 배치되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아요. 여기에 초록이 친구들과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조명까지 합쳐져 분위기 마치 유럽 어딘가?랍니다. 특히, 주방은 유럽 어딘가의 주방을 그대로 가져온 듯 해요. 테이블 웨어에 각종 양념까지 준비 완료! 그리고, 침실은 두 개나 있어서 성인 4명까지 함께 해도 복잡하지 않아요.

 

 

스테이만천에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조적욕조가 설치되어 있어요. 그린 그린한 타일이 매력적인 조적욕조에서 즐기는 반신욕은 쉼이 필요한 하루에 완벽한 마무리가 되어 줄 거에요. 하지만, 욕조가 생각보다 크니까 사용하기 한 시간 전부터는 물을 받기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풀냄새 맡으며 쉴 수 있는
야외 공간

 

 

스테이만천에는 천연 잔디가 가득한 100평의 앞마당이 있어요. 널찍한 데다가 담장이 높게 쌓여 있어서 댕댕이들 뛰어 놀기에 정말 좋아요:) 반려견 사랑에 진심인 사장님 두분께서 댕댕이들 안전하게 뛰어놀라고 정성스럽게 천연 잔디를 깔아두셨구요. 위험한 거라고는 하나도 없이 깨끗하게 정리도 해두셨답니다.그리고, 야외 테라스에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바베큐 이용을 원할 경우 30,000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바베큐 그릴, 숯, 토치, 착화제 등을 준비해 주신대요. 

 

여기서 주의할 사항!

스테이만천은 조용한 시골 마을에 위치해 있어서 야외 공간 이용이 밤 9시까지로 제한되어 있어요. 나의 쉼이 타인의 쉼을 방해하면 안되잖아요. 아무리 재밌어도 야외 활동은 9시까지만 하시고, 재밌는 것들이 가득 기다리고 있는 실내 공간으로 이동해 주세요;)

 


 

시골 마을에서 만나는 유럽 감성의 독채 펜션, 조용하게 쉬고 싶을 땐 스테이만천 가서 충전하고 오세요:)

 

✔️ 가기 전 체크!

 •  10kg이하 소형견에 한해 동반이 가능해요
 •  실내에서 매너벨트 착용이 필수에요.

 

※ 위 정보는 2024년 0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테이만천
경북 의성군 금성면 만천1길 87 1층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대한민국에서 최고&최대 사이즈래요!
반려견 테마파크를 간다면,
의성 '펫월드'
사계절 꽃 놓치지 맙시댕🐶
보라유채꽃과 꽃들의성지
<영천생태지구공원>
양식 맛집입니댕🍝
강아지 스테이크도 있는
대구 맛집 '오데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