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모든 것이 준비된
가평 '도그랜드 카라반'

2022년 3월 신규오픈한 도그랜드카라반! 이름부터 댕댕이 사랑이 남실대지 않나요?

두손 가볍게 가도 풀셋팅된 카라반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가평 도그랜드카라반으로 지금 당장 떠나요. 캠핑가기 딱 좋은 날씨잖아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두손 가볍게 카라반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  소형견, 중/대형견 전용 운동장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  운동장 내에 반려견들이 놀기 딱 좋은 수영장도 있어요.
  •  카페에서 반려견 장난감 및 간식을 구매할 수 있어요. 반려견 전용 스페셜 메뉴도 있대요:)

 


 

없는게 모야!
프리미엄 카라반

https://blog.naver.com/n__n128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사진

 

도그랜드카라반에는 캠핑의 느낌은 살리면서 편리함 또한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 풀셋팅된 프리미엄 카라반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래서, 반려견과 손잡고 가볍게 오시면 된답니다. 게다가 수도권에서 오기도 편한 경기도 가평에 있으니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쉬러가기 좋은 곳이에요. 몸도 마음도 가볍게 말이죠:)

 

https://www.instagram.com/_mangoo.o

 

도그랜드카라반에는 2인기준 최대 5인까지 입실이 가능한 10대의 카라반 객실이 준비되어 있구요. 반려견의 경우에는 무게에 따라 동반요금이 발생해요. 모든 객실에서 최대 2마리까지 20kg이하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객실 내부에는 2층침대, TV, 냉장고, 냉난방기,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치약, 인덕션, 가위, 집게, 칼, 도마, 식기류 및 냄비, 후라이팬, 컵 등등등 나열하기도 힘들만큼 모든 것이 풀셋팅되어 있어요. 그리고, 반려견을 위한 전용식기, 방석, 배변패드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반려견과 보호자님의 일용할 양식(?)과 수건, 칫솔등만 챙겨가시면 될것 같아요:) 수건은 개인 위생을 위해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니 꼭 챙겨 가시길 바랄께요.

 

https://www.instagram.com/rich.hyossun

 

https://www.instagram.com/rich.hyossun

 

그리고, 객실이 깨끗할뿐 아니라 개별 화장실이 객실마다 있어서 캠핑 갔을 때 느꼈을 불편함을 1도 느낄 수 없을 거에요. 바베큐의 경우에는 객실 앞 테라스에서 신나게 굽굽할 수 있고,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바람이 불어도 문제없이 굽굽할 수 있도록 텐트느낌으로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으니 굽굽 거리만 잘 챙겨오시면 돼요.

불멍존에서 불멍도 가능해서 멍때리면서(?) 스트레스도 휘릭~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 멍과 함께 어느덧 사라지는 울화;) 이너피스 아시죠?

 


 

온종일 신난다개
반려견 운동장&수영장

https://www.instagram.com/_mangoo.o

 

https://www.instagram.com/_mangoo

 

도그랜드카라반에는 반려견들이 온종일 신나개! 놀 수 있는 반려견 운동장과 여름시즌동안 신나개X22!! 놀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있어요. 게다가 캠핑장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반려견 운동장은 덩치맞는 친구들끼리 몸 부대끼며 어울릴 수 있도록 소형견 전용과 중/대형견 전용 운동장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_mangoo

 

이곳의 운동장은 인조잔디 운동장이지만,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구요. 반려견을 위한 어질리티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호기심 많은 반려견도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답니다. 운동장 마다 설치되어 있는 수영장 또한 반려견들에 맞춰 수심도 적당하고, 귀요미 튜브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 모든 반려견 놀이시설이 숙박객의 경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 반려견 놀이터 이용시간: 오전 10:30 ~ 오후 08:30

 

https://www.instagram.com/_mangoo

 

https://www.instagram.com/_mangoo.o

 

그리고, 운동장 주변에 예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안 찍고는 못가유. 예쁜 사진 많이 많이 찍어주시길 바랄께요. 남는 건 사진뿌운~ 🌸꽃개사진 대.방.출.🌸

 

네이버 플레이스

 

도그랜드카라반에는 반려견을 위한 놀이시설 뿐 아니라 사람을 위한 놀이 시설도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수영장, 오락실, 코인 노래방에서 신나게 놀 수 있고, 탁구대와 배드민턴장도 있어요. 너도 나도 하루종일 지루할 틈이 없을것 같아요:)

 


 

카페도 즐겨요
반려견 카페

네이버 플레이스

 

https://www.instagram.com/_mangoo

 

도그랜드카라반에서는 반려견 카페도 함께 운영중이에요.😄

카페 이용하러 갔다가 수영장도 함께 이용하는 분들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카페에 숙박 체크인 하러 들어왔다가 깨끗하고 예뻐서 눌러 앉을지도 모르니 주의하시구요;) 시간이 되신다면 카페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보호자들을 위한 코인노래방도, 오락실도 여기 있어서 한번 빠지면 나가기 쉽지 않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그리고, 카페에서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과 간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심지어 캠핑온 반려견을 위한 특별메뉴도 있다고 하네요. 아니 먹여볼 수 없겠죠? 언제 먹어보겠어요, 캠핑장에서 먹는 쏘맥, 치맥 셋뚜! >0< 🍗🍺
 

네이버 플레이스

 

카페 한켠에 반려견 목욕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아무지 지지를 묻혀와도 걱정이 없답니다. 목욕시키기 딱 좋은 욕조와 함께 드라이기에, 드라이룸까지 있어서 짱짱!! 좋아요. 허리 아플 걱정, 댕댕이 감기 걸릴 걱정 넣어두셔도 된다능요;)

 


 

댕댕이랑 두손 가볍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너도 나도 하루종일 신나는 가평 도그랜드카라반으로 캠핑 떠나요:)

 

✔️ 가기 전 체크!

  •  10시 이후 매너타임을 꼭 지켜주세요.
  •  20kg 이하의 반려견, 최대 2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무게에 따라 동반요금 상이)
  •  4개월 미만의 반려견은 출입이 불가해요.
  •  수건과 칫솔은 제공하지 않아요. 개인용품 지참!
  •  입장 불가 견종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 위 정보는 2022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평 도그랜드카라반
경기 가평군 조종면 운악청계로 238-68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댕친화적인 휴게소 등장!
애견카페도 있는 '가평휴개소'
몸만 가면 돼요
운동장부터 카페까지 다 갖춰진 가평 '오블리 애견펜션'
100평 공용운동장&개별운동장
뛰어놀고 싶은 댕댕이에게 딱인 가평 신축펜션' 바비네하우스'
넓은 수영장이 있어요!
올 여름 마지막 멍캉스 즐기기 좋은 가평 댕댕이 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