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멋을 즐겨보시개
고즈넉한 한옥 카페
태안 '귀실 애견카페'

댕댕이 천국 충남 태안에 댕댕이와 함께 갈 수 있는 한옥카페, 귀실 애견카페가 아주 유~~명하다고는 소문을 듣고 엉덩이가 근질근질해서 참을 수가 있어야죠.

태안까지 사진만 찍으러 가도 시간이 아깝지 않다는데 구경 안가볼 수 없겠죠? 태안으로 레쓰 꼬우~ෆ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견종, 무게에 상관없이 실내외 댕댕이 동반이 가능해요.
  •  태안 바닷가 드라이브 갔다가 들러서 쉬기 좋아요. 바다도 숲도 즐겨요. 
  •  찐한옥에서 카페타임 즐길 수 있어요. 댕댕이 스페셜 메뉴도 있어요:)
  •  500여평 인조잔디 운동장에서 뛰뛰 가능!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한옥카페

https://www.instagram.com/cafe_gwisil946

 

https://www.instagram.com/jung_dubu0321

 

왜때문인지 한옥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차분해 지는 것이 힐링되는 기분이 들지 않나요? 태안에서 만날 수 있는 한옥카페 귀실 애견카페도 그렇답니다.

대충 모양만 한옥 흉내낸거 아니구 찐한옥을 깔끔하게 카페로 변신시킨 서타일이에요. 댕댕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옥카페라니요 마음이 넘나 설렝설렝해요;)

 

https://www.instagram.com/greatthe_leo_greatthe_lezzy

 

돌담도 그렇고, 마루도 그렇고 살릴 수 있는 한옥의 예쁨 뽀인트를 그대로 살려내서 예쁨이 더욱 폭발하는것 같아요. 하지만, 한옥은 나무와 흙, 돌 등 자연의 재료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서 오래도록 예쁘게 보려면 더 신경써 줘야하는 거잖아요?

특히, 실내공간에서는 댕댕이가 실수를 하는 일이 없도록 메너벨트 착용을 반드시 해주시고, 댕댕이 배설물은 준비된 비닐에 담아서 바로 처리해 주시길 바랄께요:) 소듕한 공간은 쇼듕하게 다루어 주는 것이 인지상정!

 


 

분위기 깡패!
실내공간

https://www.instagram.com/jung_dubu0321

 

https://www.instagram.com/cafe_gwisil946

 

서까래를 그대로 살려 분위기를 만들어낸 실내공간에서는 편하게 쉬기 좋아요. 귀실 애견카페를 이용하기 위해서 결제하러 꼭 한번은 들어가야하는 곳이지만 뛰뛰하다 더울 땐 시원한 실내공간에서 땀 식히는 것도 꼭 필요하잖아요.

 

(+) 귀실 애견카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인 1메뉴, 그리고 댕댕이 입장료(5,000원)를 결제하셔야 해요. 

 

그리고, 깔끔하고 아늑한 실내공간에 아이디어 넘치는 소품들로 포토존도 똭!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리 찍어도 저리 찍어도 쏘큣!

 

https://www.instagram.com/jung_dubu0321

 

귀실 애견카페에는 다양한 카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를 비롯한 차, 스무디, 에이드 등 왠만한 카페 음료 메뉴는 모두 있구요. 여기에 간단하게 허기짐을 달랠 수 있는 베이커리류와 샌드위치도 있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e_gwisil946

 

중요한 뽀인트 하나 더!

귀실 애견카페에는 댕댕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가 있어요. 멍푸치노도 소간, 연어, 황태 3가지 베이스로 준비되어 있어서 댕댕이 기호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이름은 들어보셨나요, 멍스빙스? 한여름 댕댕이 더위도 날려버릴 댕댕이 빙수, 멍스빙스도 있으니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재밌을것 같아요. 여기 아니면 언제 맛보겠어요, 댕댕이 빙수;)

 


 

얼마전 수영장도 오픈!
실외공간

https://www.instagram.com/jung_dubu0321

 

https://www.instagram.com/zz_jet

 

귀실 애견카페에서는 사계절 초록초록한 마당에서 댕댕이들이 신나게 뛰어 다니며 놀 수 있어요. 무려 500여평이나 되는 인조잔디 운동장이 있기 때문이죠. 카페에 놀러왔는데 생각보다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대따 커서 놀라실 수도 있어요:)

안전펜스 안에 폭신한 인조잔디가 잘 깔려 있어서 요즘처럼 이글이글 더운 한낮에도 발바닥 안 뜨겁게 우당탕탕! 우르르! 몰려 다니며 놀아도 걱정이 안된답니다.

게다가 잔디 관리도 얼마나 깨끗하게 되어 있다구요:) 눈으로 보면 바로 눈치챌 수 있을거에요.

 

https://www.instagram.com/gamjabebe

 

https://www.instagram.com/gamjabebe

 

그리고, 잔디 운동장에서 지루할 틈 없이 놀 수 있도록 한켠에 댕댕이 장난감 보따리(?)와 다양한 어질리티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댕댕이 취향껏 장난감 골라잡아 놀거나 어질리티도 설치해서 같이 놀면 더더 재밌는 하루가 될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cafe_gwisil946

 

굿 뉴스 투척! 얼마전 귀실 애견카페에 수영장이 등장했어요!!

더운 여름 댕댕이들 물놀이도 즐기라고 쥔장님이 준비하신 서프라이즈랍니다:) 수영장과 함께 목욕시설과 용품, 그리고 드라이룸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까 올여름이 가기전에 들러서 수영장도 이용해 보시길 바랄께요.

 


 

태안에 바다보러 갔다가 바다만 보고 오면 섭하쥬?
귀실 애견카페 초록초록 앞마당에서 뛰뛰하고, 커피한잔하며 쉬었다 가요:)

 

✔️ 가기 전 체크!

  •  실내공간에서는 메너벨트를 착용해 주세요.
  •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입장이 제한돼요.
  •  매주 월요일은 휴무에요.

 

※ 위 정보는 2022년 08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실애견카페
충남 태안군 태안읍 귀실길 94-6
다른 콘텐츠도 보러가기
태안으로 떠나볼태안?
먹방투어 떠나기 딱 좋은 '태안 애견동반 맛집 Best 4'
알로하오에~🌴
하와이 느낌 독채 풀빌라 태안 '알로하오에'
신나게 놀고 꿀잠각!
댕댕이들을 위한 토이쩌러스 태안 '더마루펜션'
나는 알콜프리 근데 취해~🎵
분위기에 취하는 신상 숙소, 태안 '하늘N펜션'